• 깃헙 페이지를 만들려고 했는 데요... + 근황

    2021. 8. 30.

    by. ugonfor


    jekyll github page 만드는 거 저는 왜이렇게 어렵나요... ruby랑 gem 다 오류나고 해서 한참동안 씨름하면서 repo 계속 만들고 지우고를 반복하다가 지금 정체하게 되었습니다....

    다시 만들긴 할 건데... 왜 만드냐면 포트폴리오도 제대로 만들어야 할거 같고... 티스토리에 쓰는 것처럼 가벼운 똥글이 아니라 좀 제대로 읽고 제대로 글을 쓰려고 만들고 있었습니다...

    보안 뿐만 아니라 CS나 논문 리딩한거도 올릴려고 했고 결정적으로 마크다운으로 쓸 수 있고... 근데 페이지가 안 만들어지넹 ㅋㅋ ㅠㅠ

    물론 페이지 만들어도 티스토리에는 계속 가벼운 글 쓰러 올겁니다 ㅎㅎ;

    최근에 안 쓰긴 했는 데, 다시 글 쓸려구요.


    오랜만에 글을 쓴 김에 제 근황도 소개를 해 보자면, 네이버 인턴 떨어진 다음에 방학이 한달 애매하게 남아버려서.. 그냥 펑펑 놀아버렸습니다 ㅋㅋㅋ;;

    한달동안 인턴 다른 곳하는 거도 민폐인거 같고, 시간도 얼마 안 남아서 그냥 놀았어요. 완전 펑펑 놀았어요 ㅋㅋ

    중간에 CTF는 삼성 SCTF했고, 오랜만에 CyKor로 신입생도 다 끌어서 풀타임 뛰었는 데, 5등해서 굉장히 재밌게 풀었구요!

    얼마 전에 1nteger_c가 인코그니토 풀라길래 한 네다섯시간 풀고 약속갔는 데 근데 50점짜리 쩌리 문제들은 귀찮아서 안 풀었는 데 그거 풀었으면 요기요 만원 받는 건데 못받아서 ㄲㅂ....

    그리고 앞으로 그런 씨텝은 내 닉네임 그대로 쓰면 안 될듯.. 뭔가 뉴비들 노는 데 내가 놀러간거 같아서 좀 부끄러웠다 심지어 5시간인가 밖에 안해서 순위가 높은거도 아니고 ㅋㅋ...


    학교 학점은 25학점 꽉채워 신청했습니다 ㄷㄷ;
    다음학기가 굉장히 기대 되네요.

    'Etc > 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겨울방학  (0) 2022.01.10
    깃헙 페이지를 만들려고 했는 데요... + 근황  (7) 2021.08.30
    알 PDF OCR 기능  (0) 2021.02.24
    근황  (2) 2020.12.22
    학술발표대회 논문  (0) 2020.10.21
    SSG_세미나  (2) 2020.01.31

    댓글 7